template <typename T>
class ClassA
{
private:
T Value;
}
class ClassA
{
private:
T Value;
}
template <typename T>
class ClassB
{
private:
T Value;
}
class ClassB
{
private:
T Value;
}
class ClassC : public ClassA < int >
{
private:
ClassB< char > Value;
}
이런식으로.. 상속을 받아서 사용 할 수도 있고
멤버 변수로 선언해서 사용 할 수도 있다.
'프로그래밍 > C/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OF 상태패턴 미로게임 Maze Game (0) | 2013.07.23 |
---|---|
CString, BSTR, char 자료형 변환 (0) | 2013.04.03 |
C++ 기초 (0) | 2012.06.15 |
이펙티브STL, 생성자에 지역변수 넘기기 (0) | 2012.01.19 |
비트카운터 (0) | 2012.01.14 |